KSM 기업회원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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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SM 기업회원 시스템은 관리자의 승인 이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인증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인증서를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 KSM 인증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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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SM 인증서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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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웹표준(HTML5) 기반의 웹브라우저 저장소 영역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KSM 인증서는 표준 브라우저(Explore 11이상, chrome, Firefox)에서 사용을 지향합니다.
- KSM가입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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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안내/인증서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표준코드를 입력하여 등록여부를 확인하면 등록여부에 따라 기업 가입 또는 인증서 재발급 화면을 제공합니다.
- KSM 인증서 재발급/기업 담당자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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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안내/인증서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표준코드를 입력하여 기존의 등록되어 있는 기업인 경우 담당자의 이메일을 입력하여 등록여부를 확인 합니다. 담당자의 이메일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이메일 인증을 받고(이메일 인증버튼을 누른 동일 PC, 동일 브라우저에서 인증 가능합니다.) KSM 인증서를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담당자의 이메일이 등록되어있지 않은 경우는 해당 기업의 담장자를 추가로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 간편 로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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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간편로그인"버튼을 선택하면 팝업창이 제공됩니다. 팝업창에 있는 기업명, 담당자명, 인증서 만료일이 적혀있는 영역(인증서)을 선택하시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비밀번호 5회 틀릴 경우 인증서가 폐기되며 이후 부터는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 인증서 발급 이후 인증서가 보이지 않을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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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터넷 옵션>검색기록에 "종료할 때 검색기록삭제"에 체크가 해제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종료할 때 검색기록 삭제"에 체크가 되어있는 경우 브라우저를 닫으면 인증서가 삭제됩니다.
- 로그인 후 인증서를 다운받으시면 이후 인증서가 삭제 되더라도 인증서 업로드를 통해 인증서를 계속해서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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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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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SM 인증서는 브라우저 초기화시 인증서가 삭제됩니다.
- KSM 인증서는 KRX KSM 플랫폼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KSM 인증서를 발급 받은 브라우저 이외의 브라우저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